MY MENU

공지사항

제목

휴가철 공지사항 꼭 읽어 보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03
내용

 휴가철 공지사항 입니다. 꼭 읽어보세요.

1. 휴가철 예약은 홈페이지로 예약을 합니다. 너무 복잡하고 헤깔리거든요.

2. 민박은 독채,본채,별채로 나뉘어 있습니다. 독채만 화장실이 방안에 있구요.

본채는 시골집이나 같습니다. 거실에 화장실이 있어서 공동으로 이용합니다.

별채는 외부에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구요. 별채 앞뒤에 붙어 있습니다.

3. 캠핑은 자리를 예전보다 많이 줄였습니다. 대형 텐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대부분 그늘이 좀 있구요. 1번이 좀 없는 편이고 자리는 `10번이 좀 적습니다.

7.8번이 계곡 안쪽에 있어서 하루종일 그늘속입니다. 2.3번도 좋구요. 11,12,13번도 오후에는 그늘이 있어서 좋습니다.

4. 밤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집니다. 긴팔옷이 필수입니다. 특히 아이들은요. 저녁에는 난방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좀 따뜻하게 하면 좋구요. 민박은 난방을 켜야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5. 휴가철 성수기외에는 저희가 주말만 관리해서 평일이나 주말은 모두 셀프 캠핑,민박을 한답니다. 손님들께서 잘 노시고 치우시고 가시죠.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있 습니다.

6. 여름철에 모기나 해충이 조금 있습니다. 전혀 없지는 않으니까요. 조금은 신경쓰세요. 저도 가끔 모기를 보거든요.

7. 장작불은 나무아래서는 절대 금물입니다. 나무가 죽거든요. 되도록 숯불을 준비하셔서 고기등을 구워드시면 좋습니다. 민박은 침구류만 있고, 모두 야외에서 식사를 해 먹습니다.

8. 계곡에 평상은 모두 무료입니다. 현재 5개 정도만 있구요. 계곡은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한 깊이이고 집 마당 옆, 캠핑하는 옆에 있고, 성인은 집 앞에 달궁계곡에서 물놀이 하시면 될 것입니다.

9. 화장실은 수세식으로 깨끗하구요. 샤워장은 외부에도 있고, 온수도 됩니다. 온수통이 적어서 한꺼번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는 불편합니다.

10.계곡이나 집주변 마을도 산책하기 좋습니다. 노고단가는 성삼재 주차장까지는 차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집 뒤로 정령치로 등산도 좋습니다. 옷차림은 긴팔,긴바지등을 잘 준비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권한이 없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